모공브러쉬덕분에손질하기편해졌다

피부는 매우 섬세한 구조로 안과 밖 모두 깨끗하고 촉촉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그런데 저는 피부가 너무 건조하다 보니까 클렌징 타월 사용이 너무 자극적으로 느껴졌어요.특히 피부가 거칠어지고 건조해지는 게 세안 후에 극대화되는 것 같고 사실 클렌징 타월은 바디 타월도 잘 안 쓰는 편인데요.손으로 세안하는 것이 오히려 피부에 자극이 되고 그에 비해서 깨끗하게 클렌징이 안 되는 것이 큰 단점이었거든요.그래서 요즘 많이 쓰는 모공브러쉬로 클렌진용 페이스타월을 한번 써볼까 하는데요-

그럼 브러시 말고 수건 아니야? 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 브러쉬만큼 혹은 좀 더 섬세하고 깨끗한 세안을 할 수 있는 수건이기 때문에 이렇게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모공관리를 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피부 모공 속에 머무르는 먼지나 오일 또는 메이크업 잔여물 등이 남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해야 피부에 생기는 여드름이나 피부 염증 등의 트러블로부터 예방과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피부 순환을 촉진하기 때문에 피부가 건강해 보이는 부분이나 속까지 유지시켜 줍니다.그래서 영양분 공급이나 피부 탄력 유지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또한 피부 각질을 제거하여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이런 부분들을 꾸준히 관리하면 피부톤의 균일성과 피부의 질을 향상시켜줍니다.

그래서 이렇게 피부를 항상 깨끗하게 하면 스킨케어 제품이 피부에 더 잘 흡수가 되는데 이렇게 매일 깨끗하게 모공 브러시를 통해서 클렌징을 하면서 피부를 관리해 주는 이유가 정말 많거든요.그래서 제가 선택한 클렌징 타월은 라노아 클렌징용 페이스 타월입니다.

처음 제품을 열었을 때 일반 클렌징 타월보다 조금 가벼운 느낌이 들었습니다.그리고 부드럽지 않은 느낌이 들었지만 실제로 피부에 문질러보고 거품을 만들어서 문질러도 부드러운 세안을 할 수 있는 수건이었습니다.

저처럼 일반 수건의 단점들 때문에 못 쓰시는 분들도 부드럽게 쓸 수 있는 이유는 제품의 섬유에 있는데-섬유의 차이가 이렇게 클 줄은 정말 몰랐어요.. 극세사 섬유는 일반적인 섬유에 비해 여러 가지 장점이 있지만-주로 섬유의 크기와 구조 등에 따른 차이로 특징이 생기거든요.

그래서 모공 브러시보다 저는 더 사용하기 쉬웠는데 우선 일반 섬유보다 훨씬 작은 직경을 가지고 있는데 섬유 사이의 간격이 작아지면서 더 많은 섬유가 피부 표면에 접촉할 수 있게 되면서 더 많은 먼지와 오염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또한 일반 섬유보다 복잡한 고분자 구조로 더 많은 표면적을 제공하여 물과 오염물을 효율적으로 흡수합니다-

이 흡수력이 생각보다 뛰어나서 물뿐만 아니라 오일 같은 기름때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다고 합니다.그리고 부드럽고 촉촉한 표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고 스킨케어에 매우 적합하다고 느꼈습니다.클렌징 타월을 싫어했던 제가 자기 전에 마무리 세안을 하는데 이 타월이 없으면 너무 징그러운 느낌이 든다는 게 놀랍기만 해요.

특히 비누와 함께 사용할 경우 두 제품에 물을 충분히 적신 후 거품을 만들어 줍니다.그렇게 해서 만들면 굉장히 풍성한 거품이 생기는데 그걸 또 수건이 포함이 돼 있어서 거품이 필요할 때 다시 세정제를 문지르지 않아도 조금만 짜도 처음처럼 풍성한 거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디테일함이 너무 좋아서 사용하면서 너무 편했어요.거품을 다시 만들지 않아도 된다니!!! 탱자제품으로 세안하면 2중세안을 하지않아도 화장품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딥클렌징이 가능하고 그렇게 딥클렌징을 해도! 피부에 자극이 없어서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특히 섬유가 머리카락보다 100배나 얇은 극세사 섬유이기 때문에 모공 속까지 자극 없이 잔여물을 남기지 않는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한 수건입니다.그래서 적은 자극으로 깨끗하게, 촉촉하게 클렌징을 할 수 있다는 점과 아이가 있어도 각질 관리를 해준다는 점이 굉장히 편하게 느껴졌습니다.아이를 낳기 전에는 각질 관리도 스크럽제를 썼기 때문에 자극을 많이 받으면서 클렌징을 해줬는데 이제는 단순히 세안을 하는 행위만으로도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해 준다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이렇게 남김없이 깨끗한 클렌징을 할 수 있는 수건으로 저는 각질비누를 사용할 때도 있지만 – 요즘처럼 미세먼지나 꽃가루가 많이 날리는 날 또는 각질관리가 필요할 때 각질비누와 클렌징 타월을 같이 사용해주기 때문에 깔끔하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편했습니다.먼저 초극세사의 극세사 섬유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모공 속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고 0이렇게 깔끔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는데 자극이 적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클렌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도 민감한 피부 타입 모두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그래서 모공브러쉬처럼 섬세한 클렌징과 자극이 적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클렌징 타월 같았습니다-또한 노폐물을 딥 클렌징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간단하고 빠른 클렌징과 민감성 피부도 다양한 피부타입도 편하게 클렌징부터 관리까지 가능한 타월입니다:) 모두 건강한 나날을 보내세요!**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한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